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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부활 1편

DMDADDY 2021. 2. 23.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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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편의점#개편#미국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한 상품은 대부분 1시간 안에서 소비된다.

 

 

하지만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기술의 도움으로 사업의 방향을 새롭게 정의(rededine)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붐비는 스토어를 피하고 집에서 가까운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Shoppers see it as a quick fill destination where they're not standing in line to pick up your milk, your eggs, your bread, your cheese, your quick fillings.

Convenience has been in a good location to go and get those quick trips.

 

 

The pandemic redefined what convenience was.

 

Convenience stores in the U.S. make up about a third of brick and mortar stores and about half the population, 165 million consumers, visits a C store each day.

 

 

그러면 세븐일레븐에 오는 손님들이 미래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

 

세븐일레븐은 1927년 달라스 텍사스에서 얼음블록을 팔던 것을 필수 음식인 우유, 달걀, 그리고 담배를 파는 것으로 사업을 변경하면서 시작되었다.

 

요렇게 생겼다.

 

 

대성장의 전환점은 50년대에 시작되었는데 교외의 발전 때문이었다.

That's where you started having communities, where you drove to stores and the convenience store was that convenient place to pick up fill in items.

당시 커뮤니티가 확장되면서 차로 무엇인가 구입을 하러 이동하였고 편의점이 딱 물건을 사기에 적합한 장소였다.

 

당시에는 작은 식료품점같이 생겨서 "Mini mart"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러다가, 1963년에 세븐일레븐은 1000개의 매장을 갖게 되었고, 

브랜드는 잭팟이 터졌다.

6년 후 1000개의 매장은 3500개로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By 1963, the chain had 1000 locations and six years later, the brand ballooned to 3500 stores.

 

세븐일레븐이 지금은 흔하지만 최초로 편의점에서 커피와 슬러 피를 팔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1970년도에는 셀프주유를 도입하였고 1980년대에는 32온스 대용량 음료를 팔기 시작했다.

 

The brand was expanding overseas too, but with increased competition and almost five billion dollar debt.

그 후 해외로 확장을 하기 시작하였으나 시장 경쟁과 500만 달러 빚에 어려움이 있었다.

 

 

결국 1990년도에 파산신고(filed for bankrupcy)를 하게 된다. 헐~~

 

 

Seven eleven sold controlling interest in its retail stores to its Japanese partners, Ito Yokado, Japan's second largest supermarket chain and majority owner of 7-eleven, Japan.

결국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슈퍼마켓 체인인 이토요카다에 매각이 된다.

 

2013년까지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 8400만 불의 판매를 올리게 된다.

 

 

2018에는 미국 편의점 판매가 완전 꽃길을 걷게 된다.

 

연료세일 413.1조 달러, 매장 판매 242.2조 달러

 

It's escalated a lot in the last number of years is more to towards health and wellness.

건강과 웰빙 트렌드에 힘임어 매출액은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Local is becoming much more prominent among consumers.

 

Cool kids of retail have joined.

쿨한 아이들(잘 나가는 기업들)이 편의점 사업에 뛰어들었지요

 

홈디포조차 편의점 사업에 뛰어들 정도였으니까요

 

Target's danced around the concept.

타깃도 편의점 아이디어를 직접 다룰 정도로 편의점 사업은 핫하죠~

 

It's really intriguing how convenience stores, which were always the other channel, has become the cool channel that everybody's looking at.

 

2020년 말까지 세븐일레븐은 17개 나라에 71,000개의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Mom and pop shops make up about two thirds of convenience stores in the U.S.,

가족들이 운영하는 편의점이 미국 전체 편의점의 3분의 2를 차지하는데

 

the industry is dominated by just a few big players.

산업전체로는 몇 개의 대기업이 독점하고 있다.

 

 

2019년 말 기준 세븐일레븐 미국 전체 편의점 수는 9,364개로 집계되었고

 

 

미국 전체로는 150,274개로 점점 감소하는 추세이다.

 

 

 

 

이어서 연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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