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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코로나로 인한 직장인들의 출근 방법, 자전거 Micromobility 1탄

DMDADDY 2020. 12. 6.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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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kes have been a hot ticket item during the Covid pandemic as more people look for recreational activities and outdoor transportation. With more bikes and other forms of micromobility on the road, transportation experts say the moment is prime for a transit upheaval in the United States. Here’s how the Covid bike boom could change the way Americans get to work and around major cities.

 

코로나로 인해 자전거는 불티나게 팔리는 아이템이 되었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여가활동과 이동수단을 찾기 때문이다.🧨

도로에서 점점더 많은 자전거가 이동수단이 되면서 미국에서는 격변의 교통수단에 중요한 순간이 되었는데...

 

미국에서 자전거 붐은 직장인들이 출근방법을 어떻게 바꾸었는지 아아보자.🎇

 

식당과 보행자들을 위해 도로폐쇄

워싱턴 D.C.를 포함한 대도시들은 레스토랑과 보행자들에게 길을 내주기 위해 도로를 폐쇄하고 있다.🎐

 

 

자전거판매증가로 대기수요생김

In the spring and summer of 2020, bike shops are struggled to meet the surging demand from new cyclists.

올해 봄여름 자전거샵들은 치솟아오르는 자전거타는사람들의 수요를 겨우겨우 맞춰오고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자전거족이 많이 늘어났는데 자전거붐이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는 속도가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그야말로 transit upheaval 교통 격번의 중심에 자전거가 있다~

 

*Micromobiliy : 미시적이동성? 문자그대로 해석하기는 어색하다.내가 이해하기로는 기존의 주류 이동수단인 자동차, 버스, 트레인 등을 대체할 수 있고 구석구석 제한없이 이동할 수 있는 모든 이동수단을 의미한다.

 

그러면 미국은 이런 격변을 받아드릴 준비가 되어 있을까?

Are U.S. cities ready for the Covid bike surge?

 

먼저,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두개의 그룹으로 나눌 수있다.

People who commute to work or get around and those who use for fitness and recreational purposes.

출퇴근 혹은 도시내 이동의 한 그룹과

운동, 여가활동의 또 한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먼저, 2020년 9월 자전거를 한번도 안타본 Shannon이 어떻게 자전거 멤버십에 가입해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지 알아보자!

 

Using the bike for me right now is basically just getting myself from one place to another. I was not biking before the pandemic just because biking in New York City was so scary and cars are just all over the place and I just avoided bikes at all cost. But now the reason why I changed is that because that there's lesser cars and I just feel much safer on the bike.

코로나이전에 자전거를 타지 않은 이유는 뉴욕에서 자전거 타는건 매우 무섭고 차들이 많아 곧 죽어도 자전거를 피해다녔다. 그런데 마음을 바꾼이유는 길거리에 차들이 적어지고 자전거가 더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결국에 사용자는 안전성이라는 수요가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했으나 자전거사용의 안정성이 더 높아지며 수요가 이동한 것이다. 자전거 마케터들은 이점을 주목해 봐야 하겠다.

 

그리고 한가지 더 주목할 점이 있다. 점점더 많은 여성들이 자전거를 탄다는 것이다.

코로나이후 여성사이클리스트의 증가세가 두드러짐

In this environment where there's less motor vehile traffic, it certainly has the potential for getting more women out there riding.

 

2020년에는 자전거산업도 동반하여 성장하였다.

 

코로나전의 자전거 판매율

코로나이전에 자전거판매는 주로 성인용 200달러이하의 자전거가 판매를 이끌었다.

Before the pandemic adult bicycles under 200 dollars led sales soaring mroe than 203% from the year prior.

성인용 자전거는 작년보다 203%나 성장하였다. 미티미티~~🎁🎁

 

전기자전거와 산악자전거 성장률 폭발적임!

2020년 6월에 자전거 판매에 큰 변화가 생긴다. 전기자전거나 야외활동에 적합한 마운틴바이크의 판매가 190%, 92%로 각각 폭발적인 성장을 하게 된다.

Before the pandemic high-end electric bike company VanMoof tripled its production in anticipation of growth, but that wasn't enough.

코로나이전에 이미 전기자전거 시장 성장을 예측해 생산을 3배 늘렸는데 충분치 않았다.(*/ω\*)

 

Demand was must higher than the production!

 

이탈리아 유명 자전거회사 Specialized CEO, Mike Sinyard

We worked harder than we've ever worked in our lives to keep up with things.

고객수요를 맞추기 위해 정말 그 어느때보다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이번엔 미국의 자전거인프라를 살표보자!

The bike infrastructure in the United States lags behind European nations and other countries where cycling is already integrated into their transporation systems.

미국은 유럽에 비해 자전거인프라가 뒤져있다. 유럽은 이미 자전거가 기존 교통시스템과 통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미국 연방정부의 예산은 대부분 도로긴설과 유지에 투자되었고 1991년이 되서야 최초로 자전거사용 개선을 위해 예산이 투입되었다. 

 

몇몇 도시들은 자전거 붐을 인식하여 발빠르게 예산을 투입하는 도시가 있었다.

 

이 도시는 어디일가요?

 

힌트 커피의고장? 초록색?

 

궁금하시면 2부를 꼭 읽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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