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Vlog

[브이로그] 스타우브 꼬꼬테라이스 하하 스타우브 꼬꼬떼라이스다! 😀🐕🐩🐺

DMDADDY 2020. 12. 19. 20:04
728x90


언박싱하기전이다. 약간의 설렘~~

설레임ㅋ

포장을 열었다~~

리드(뚜껑)과 설명서가 있다

근접샷! Made in France 블란서에서 맹글었단 말이지~

금손잡이에 예쁘게 금손을 달아놓았다😉

작은데 견고하다;

꼬마장군이랄까~ㅋㅋ

뚜껑과 세트~~ 앙증맞다

이번엔 합체

시즈닝을 해보았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붓으로 살살 발라준다

뚜껑도 ㅋ 세트니까~~

밥을 해볼까?

약3분정도 센불에서 끓인다

보글보글 sizzling

끓기시작하면 바닥에 들러붙지않도록 잘 휘저어준다
그리고 세기4로 15분

뚜껑닫고 뜸들이기 5분@.@

뜸들이며 계란과 체다치즈를 넣었다

이름하야 계란치즈 덮밥? feat.스타우브

맛있어서 홀랑 꿀꺽ㅋ

나 참고로 남자다 ㅋ

눈치챘지요? 왠지 요리가 거칠다~~

그럼 다음에 스타우브로 더 맛나는 요리 해드릴게요~~

#스타우브#라이스꼬꼬떼#솥밥#냄비밥